홍대 타이마사지 추천 카사이타이테라피 후기와 예약꿀팁

홍대 타이마사지 추천 카사이타이테라피 후기와 예약꿀팁

홍대 타이마사지 추천 카사이타이테라피 후기와 예약꿀팁

Blog Article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의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가능하며,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허발 스파(Herbal Spa)는 다낭의 미케비치로 부터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아름다운 녹색 대초원 뷰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허발 스파는 6개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춘 마사지 룸이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직원들이 있습니다. 허발 스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은 포핸즈 마사지가 유명하며, 마사지가 끝난 후 죽, 과일, 스낵, 차 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허벌 스파는 예약 없이도 방문할 수 있지만, 방문 전 예약을 하면 프로모션이나 할인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인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 사람들한테도 유명한 곳입니다. 마사지받고 나온 노란 머리 할머니께서 저한테 여기 최고라며 자주 다니라고 하셨던 게 생각나네요 (웃음). 앞서 소개했던 오리엔탈 마사지샵과 비교했을 때도 우위를 가리기 힘듭니다. 태국은 우리가 카카오톡을 쓰는 것처럼 라인을 사용합니다. 마사지샵 예약, 마사지샵 문의 등을 위해서는 라인 어플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은 깨끗하고 편안한 시설과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Dahanspa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다한 스파 다낭점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는 품질 높은 90분 핫스톤 마사지로 편안함과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인기 있는 마사지샵입니다.


사파에서 6시간 버스타고 하노이 시내로 향하며 카카오톡으로 예약문의를 했다. 워낙 인기가 많다는 얘기를 들어서 당일 예약은 안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럭키! 11번가는 지식재산권 보호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인의 지식 재산권을 침해한 상품이 있을 시 신고가 가능합니다. 따로 샤워가 가능한지는 알 수 없지만, 기본적인 물품이 구비되어 있는 것으로 봤을 때는 샤워도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마사지와 함께 추가적인 스파 서비스를 다양하게 받고 싶다면 방콕 전역에 있는 도시형 스파를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진정한 휴식을 맛보고 싶다면 반일 또는 전일 패키지를 통해 마사지와 기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나트랑은 베트남의 해변 도시로, 아름다운 바다와 산, 그리고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자랑합니다. 나트랑에서는 휴식과 힐링을 위해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나트랑에는 수많은 마사지와 스파가 있어서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나트랑에서 누릴 수 있는 시내 근처 최고의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로컬의 추천과 함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태국과 지리적으로 가까워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베트남 마사지, 너무 잘합니다!! 특히, 휴양 도시인 나트랑에도 마사지샵이 많다는 것 자체가 우리에게는 반가운 소식이죠! 직접 경험한 나트랑 마사지에 대하여 이야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참 뒤 마사지사가 오고 종소리와 함께 마사지가 시작됐다.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더타이테라피는 석바위로 99번지에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업체는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방문자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타이테라피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격도 다양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곳의 프로그램은 대부분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30분 집중 녹차 바디스크럽으로 시작하여 피부에 광채를 더해주는 30분 우유 목욕으로 마무리된다. 그 사이에 마음이 편안해지는 분위기에서 숙련된 마사지사가 제공해주는 타이 마사지를 입맛에 따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깨끗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심신을 제대로 릴렉스한 시간이었다. 90분이라는 긴 시간이 너무나도 짧게 느껴질 만큼 편했고, 만족스러웠다. 에디터는 KKday에서 시그니처 마사지를 미리 예약해뒀기 때문에 따로 코스를 선택할 필요 없이 간단한 인적 사항과 원하는 마사지 강도, 아픈 부위 등 희망 사항을 작성했다.


그렇게 중간에 졸면서 한 시간이 순삭 되고 밖으로 나왔다. 가성비로 좋은 마사지샵이라 그런지 끝나고 마시는 차랑 다과는 입구 쪽 야외에서 준비해 주신다. 오래된 마사지샵 같지만 관리를 잘해서 깔끔한 느낌이다. 시그니처의 경우 얼티메이트 리스토러티브 저니 75만원, 헤리티지 진생 저니 45만원, 타임리스 레드 파인 저니 38만원, 인텐스 진생 저니 30만원. 바디의 경우 딥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35만원, 밸런스 터치 17~23만원, 릴리프 터치 17~23만원, 아시안 위즈덤 터치 17~23만원 등.


마사지 전 후 달콤한 다과와 디저트가 제공되며 실력 좋은 마사지사들의 세심한 서비스로 만족도가 높은 마사지샵.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정돈시켜주는 핫스톤 마사지와 대나무 마사지가 유명하다. 추가 옵션으로 공항 픽업을 선택할 수 있어 다낭 여행 마지막 코스로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카사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마사지뿐만 아니라 네일 서비스와 얼굴 관리 서비스도 제공되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카사 스파는 카사 시그니처 마사지와 발 마사지, 딥 하이드레이팅 페이셜 트리트먼트가 대표적인 서비스입니다.


+ 이 외에도 제가 가려고 찾아 본 결과,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유명 마사지샵은 다음과 같아요. 반품/교환시 공급사에서 직접 수거접수하는 업체이며,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왕복배송비 6,000원 / 반품시 본 박스 훼손시 반품불가합니다. 그만큼 놀다가 피곤에 지칠정도로 시간이 모자란 곳이야. 그렇기때문에 하루하루 쌓인 피로는 보라카이 마사지로 알차게 풀고 오자구. 청주시 마사지 주제로 여러 업체를 소개하는 글입니다. 다 끝나면 그 주마다 정해지는 차를 주시는데, 방문했을 때는 생강차 주간이어서 따뜻한 생강차를 내어주셨다.

전라도달리기 최신주소 전라도달리기 최신주소 전달 전라도달리기

Report this page